posted by 마음모아 2018. 2. 26. 11:19

하나님의 교회에서 증거하는 하늘 어머니의 진리는 성경에서 오랫동안 숨겨두었던 하나님의 마지막 비밀입니다. 하나님이 두분 즉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가 계신다는 이 비밀은 이제는 개봉될 때가 되었기 때문에 지금시대에 하나님께서 숨김없이 우리에게  알려주시고 계십니다. 

[ 하나님의교회]어린양의 아내는 누구?


하지만 세상에 있는 많은 교회에서는 성경에서 증거하는 하늘 어머니에 대한 진리를 부인하고  시대를 분별하지 못한채 요한 계시록에기록된 '어린양의 아내'에 대하여 하늘 어머니가 아닌 교회(성도)라고 아직도 가르치고 있습니다.

[ 하나님의교회]어린양의 아내는 누구?


요한계시록 19장 7~9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의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하기로 


계시록 19장의 천국 혼인잔치에는 신랑, 신부외에 혼인 잔치에 초정이 된 '청함을 입은자들'이 있습니다. 이 구절에서 신부가 만약 성도라면 청함을 입은자들의 정체가 모호해집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글쓰기를 잘 못하셨겠습니까? 결코 그럴 수 없습니다. 

'청함을 입은 자들' 이라고 하였기 때문에 그들은 신랑,신부가 절대 될 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신랑, 신부는 초청을 받는 대상이 아니라 손님을 초청하는 입장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청함을 입은자들'은 바로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축복을 받을 성도들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어린양의 아내'는 본문상 성도들이 아니라 성도들을 초청하여 복을 받게 하는 구원자이여야 된다는 것입니다.

[ 하나님의교회]어린양의 아내는 누구?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혼인 잔치의 비유에서도 성도들은 신부가 아니라 '청함을 입은자들' 바로 하객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마태복음 22:1~14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혼인 자리에 손(손님)이 가득한지라 임금이 손이 가득한지라 임금이 손(손님)을 보러 들어올새 거기서 예복을 입지 않은 한 사람을 보고 가로되 친구여 어찌하여 예복을 입지 않고 여기 들어왔느냐 하니 저가 유구무언이어늘...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


이 비유에서 임금의 아들은  하나님의 아들의 입장으로 오신 예수님이십니다. 그리고 청함을 받은 손님들에 대해서는 "택함을 입은자 '라는 표현을 보면 성도들을 의미한다라는 것을 충분히 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말씀에서도예수님께서는 성도들을 혼인집 손님들로 비유하셨습니다.


마가복음 2:18~20 

요한의 제자들과 바리새인들이 금식하고 있는지라 혹이 예수께 와서 말하되 요한의 제자들과 바리새인들의 제자들은 금식하는데 어찌하여 당신의 제자들은 금식하지 아니하나이까 예수께서저희에게 이르시되 혼인집 손님들이 신랑과 함께 있을 때에 금식할 수 있느냐 신랑과 함께 있을 동안에는 금식할 수 없나니 그러나 신랑을 빼앗길 날이 이르리니 그날에는 금식할 것이니라


어떤 사람이 예수님과 함께 있는 '제자들'이 금식하지 않는 것에 관해 물을 때에 예수님께서는 '혼인집 손님들'이 신랑과 함께 있을 때에 금식 할 수 없다고 대답하셨습니다. 이 말은 바로 예수님의 제자들이 곧 혼인집 손님들이라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서 예수님'께서는 성도들을 신부가 아니라 혼인집 손님들로 비유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린양의 아내즉 신부는 성도들이 아닙니다.

어린양의 아내는 이시대에 엘리야이신 안상홍님의 예언대로 이땅에 오신 생명수의 근원이시며 우리의 구원자이신 바로 하늘 어머니 입니다.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라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우자니 우리 어머니라


공동번역성경 : 그러나 하늘의 예루살렘은 자유인이며 우리 어머니 입니다.

[ 하나님의교회]어린양의 아내는 누구?